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2년 의정부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의정부은 현재 GTX-C 의정부역 및 7호선 연장 등의 여러 가지 호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의정부 역시 신축 아파트 공급이 많지는 않습니다. 있더라도 규모가 작은 편이죠. 또한, 도시가 조성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재건축 정비사업으로 추진되는 아파트도 많습니다. 그래도 올해는 분양 예정 아파트가 많은 편이네요. 어떤 단지 분양이 예정되어 있는지 보겠습니다. 

 

 

22년 의정부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목록

 

22년 의정부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목록
22년 의정부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목록

 

  • 의정부 리듬시티 더샵 (산곡동, 536가구, 22년 분양 예정)
  • 의정부 용현동 힐스테이트 (용현동, 636가구, 22년 분양 예정)
  •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금오동, 832가구, 22년 분양 예정)
  •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의정부동, 96가구, 2월 분양)
  • 의정부동 주상복합 신동아 (의정부동, 82가구, 3월 분양 예정)
  •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대우건설 (금오동, 748가구, 6월 분양 예정)
  • 캠프라과디아 주상복합 E4BL (의정부동, 413가구, 12월 분양 예정)
  • 의정부수정아파트일원 가로주택정비사업 (가능동, 294가구, 23년 분양 예정)
  • 의정부우정A1 사전청약 (녹양동, 538가구, 21년 11월 분양)
  • 의정부우정A2 사전청약 (녹양동, 463가구, 21년 11월 분양)

 

위에 보시는 것처럼 22년에는 의정부에 여러 단지 분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규모는 대부분 작은 편이지만, 그 중에서 힐스테이트 금오 더 퍼스트가 832세대로 가장 큰 편입니다. 지난해 말에는 사전청약으로 녹양동 일대에 A1블록, A2블록 분양이 있었는데요. 본청약은 나중이고 입주 역시 27년 1월로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오늘은 공공분양 물량은 제외하고 민간 분양 아파트들을 간단히 하나씩 살펴봅시다.

 

 

 

※ 참고 - 기타 다른 지역 (수도권) 의 아파트 분양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월 중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라 3월 전에는 링크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울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서울 분양 예정 아파트 1분기 - 2월, 3월)

인천 아파트 분양 일정 계획 (인천광역시 분양 예정 아파트 1분기 - 2월 3월)

고양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일산 분양 예정 아파트 - 창릉 신도시 사전청약)

과천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과천 분양 예정 아파트 - 주암 사전청약)

광명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광명시 분양 예정 아파트 - 베르몬트로 광명)

경기도 광주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광주 분양 예정 아파트 - 탄벌)

경기도 구리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구리 분양 예정 아파트)

김포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김포 분양 예정 아파트)

남양주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남양주 분양 예정 아파트 - 진접 왕숙 다산 덕소)

부천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부천 분양 예정 아파트 - 대장 신도시 사전청약)

성남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분당 분양 예정 아파트 - 대장동 위례)

수원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수원 분양 예정 아파트 - 광교)

시흥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시흥시 분양 예정 아파트 - 장현)

안산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안산 분양 예정 아파트)

안양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안양 분양 예정 아파트)

경기도 양주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양주 분양 예정 아파트 - 덕계 옥정신도시)

경기도 오산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오산 분양 예정 아파트)

용인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용인 분양 예정 아파트 - 수지 광교)

의왕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의왕 분양 예정 아파트)

의정부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의정부 분양 예정 아파트)

이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이천시 분양 예정 아파트 - 마장 부발)

파주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파주시 분양 예정 아파트 - 운정신도시)

평택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평택시 분양 예정 아파트 - 고덕신도시 지제역)

하남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하남 분양 예정 아파트 - 위례 교산 신도시 사전청약)

화성시 아파트 분양 계획 일정 (화성 분양 예정 아파트 - 비봉 동탄 봉담 남양)

 

 

 

 

의정부 리듬시티 더샵

 

의정부 리듬시티 더샵

먼저, 의정부 리듬시티 더샵 아파트 입니다. 의정부시 산곡동 399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총 536세대 규모로 건설됩니다. 총 5개동에 지상 25층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건설사는 포스코건설 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분양 월은 결정되지 않았으며, 주택 타입은 전용면적 59㎡ 에서 84㎡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정부 용현동 힐스테이트

 

의정부 용현동 힐스테이트

다음은 의정부 용현동 힐스테이트 아파트 입니다. 용현동 389-1번지 일대가 건설 현장입니다. 총 636세대에 5개동, 지상 39층 규모로 건설 예정입니다. 올해 분양 예정이지만, 아직 일정이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건설사는 현대엔지니어링이며 주택 타입은 전용면적 59㎡ 에서 84㎡ 로 중소형~국민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다음은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아파트 입니다. 의정부시 금오동에 832세대 규모로 공급되는 아파트 입니다. 올해 분양 예정이며, 건설사는 현대건설 입니다. 기존에 동서건설에서 시공사가 변경되었습니다. 금오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추진되는 아파트이기 때문에 분양이 미뤄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하 3층에서 지상 32층 규모로 건설 예정이며, 조합원 물량이 382세대 배정되어 있으며 임대 세대 또한 42세대 있습니다. 구체적인 입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기본적인 생활 인프라는 다 갖추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7호선과 GTX-C 의정부역이 예정되어 있어 추후 호재로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다음은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아파트 입니다. 의정부동 491-5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총 96세대, 1개동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2층 규모로 건설되는 소규모 아파트 입니다. 2월 28일에 해당 지역 1순위 청약을, 3월 2일에 2순위 청약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건설사는 스마트중앙건설 이며, 주택 타입은 전용면적 63㎡ 에서 65㎡로 소형 평면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 8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의정부동 주상복합 신동아

 

의정부동 주상복합 신동아

다음은 의정부동 주상복합 신동아 아파트 입니다. 의정부동 127-4번지 일대에 건설되는 82세대 규모의 소규모 아파트 입니다. 올해 3월 분양을 예정하고 있으며, 건설사는 신동아건설 입니다. 입지는 1호선 의정부역 까지 도보 5분 이내로 역세권 아파트 입니다.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대우건설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대우건설

다음은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푸르지오 아파트 입니다. 금오동 369-3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748세대로 건설됩니다. 올해 6월 분양을 예정하고 있으며 건설사는 대우건설 입니다. 주택 타입은 전용면적 85㎡ 이하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입지는 의정부경전철 동오역과 인접한 초역세권 아파트 입니다. 규모도 크다보니 실제 분양 때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캠프라과디아 주상복합 E4BL

 

캠프라과디아 주상복합 E4BL

다음은 캠프라과디아 주상복합 E4BL 아파트 입니다. 의정부동 253-19번지에 총 413세대 규모로 건설되는 아파트 입니다. 올해 12월에 분양을 예정하고 있으며, 건설사는 HDC현대산업개발 입니다. 아파트 외에 오피스틸 80호실이 함께 분양될 예정입니다. 지하철역과의 거리를 보면 의정부경전철 흥선역과 의정부중앙역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의정부수정아파트일원 가로주택정비사업

 

의정부수정아파트일원 가로주택정비사업

마지막으로 의정부수정아파트일원 가로주택정비사업 아파트 입니다. 가능동 651-14번지 일대에 건설 예정이며, 294세대, 지상 15층 규모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23년 분양이 예정되어 있으며, 건설사는 남광토건 입니다. 가로주택정비사업으로 추진되는 단지이므로, 일정이 정확하지 않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2년 의정부 분양 예정 아파트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대로 7호선 연장 및 GTX-C 노선 의정부역 등의 여러 교통 호재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청약 일정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